728x90
2020년 SS 콜렉션으로 슈프림(Supreme)이 오레오 과자를 선보였다.
한정판으로 발매되는 이 쿠키는 오레오의 모습에 슈프림의 컬러 아이덴티티(빨강)을 입히고, 슈프림의 상징과도 같은 로고를 과자 표면에 삽입했다. 참고로 과자에 들어가는 크림은 기존 오레오 과자보다 2배 더 많다고 한다.
이 과자는 전 세계 슈프림 스토어에서 2월부터 8달러에 판매되고 있다. 무엇보다 슈프림 팬들은 한정판을 모으는 데 열성적인 편이라서, 과자의 인기도 높았다는 후문이다.
728x90
'Trend Note >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프화이트(Off-White), 마케팅을 위한 모바일 게임 발매 (0) | 2021.07.12 |
---|---|
마침내 KFC가 인공육을 판매하기 시작했다? (0) | 2020.04.27 |
스웨덴의 로펌의 인공지능(AI)과 예술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(0) | 2020.03.07 |
반딧불에 영감을 받은 와인 마케팅 (0) | 2020.03.07 |
계란의 생산지를 360도 영상으로...먹거리 안정성을 강화한 아이디어 (0) | 2020.02.09 |